여행사 foundation 계획서 > 네이버레포트

사이트 내 전체검색


네이버레포트

여행사 foundation 계획서

페이지 정보

dreampharma REPORT

본문




Download : 여행사 창업 계획서.hwp


[해당 레포트자료의 저작권은 각 레포트업로더에게 있습니다.]

Download : 여행사 창업 계획서.hwp( 69 )






설명

1. 회사 intro
(1) 創業(창업) 동기
(2) 사업 목적
(3) 회사 intro
(4) 사업 이념

2.조직 및 인력 계획
(1) 조직도
(2) 경영진 intro
(3) 소요인원 및 수급 계획
(3) 직원 업무 구성

3.서비스 내용 및 사업 전망
(1)서비스 내용 및 상품 intro
(2)상품개발 선정과 전망
(3)Pakage 상품 및 향후 상품
(4)상품 경쟁력
(5)시장분석
(6)SWOT분석

4.마케팅 전술
(1) 4P`s
(2) 마케팅 영업전술

5.자금계획
(1) 조달방침
(2) 예상투자비용
(3) 손익 분기점
(4) 상환 계획

6.사업 성공 위한 보안점
(1)사업의 확장 방안(方案)
(2)예상 어려움

7. 결론



(3). 직원 업무구성

1) 상담
고객에게 정확한 여행정보제공/상품판매
구매상품에 대한 각종 여권 및 비자서류 접수
고객관리
상품별 출발확정통보 및 설명(explanation)회
판매상품에 대한 여행경비 체크
2) 수배
팀구성 (유럽축제담당선정, 등산전문상품담당선정)
해당팀별 상품코스개발 및 원가분석, 판매가와 시기결정, 각종상품광고프로필작성
경쟁사 상품분석 및 직원상품교육
현지 관광에 필요한 제반 수배업무
책임지역별 航空좌석확보
상품별 출발확정, 출발단체관리
현지지상비 수불
3) 航空발권
航空권 판매/관리, BSP관리업무
상품별 출발확정단체 航空예약관리 및 발권
航空사별 좌석확보 SERIES화
ON-SEASON, OFF-SEASON별 航空노선관리
4) 영업지원
수속팀: 여권 및 비자수속
회계팀, 인사팀, 총무팀, 디자인팀, 전산팀, 전문인솔팀

3. 서비스 내용 및 사업 전망

(1) 서비스 내용 및 상품 intro

1) 서비스 내용

Tour-solution는 여행사가 수행해야할 기본적인 업무인 여행 상품에 대한 수배, 예약, 대리, 알선, 그리고 상품 기획 판매를 하며, 고객들에게 필요한 정보 제공과 기타 부수적인 업무를 수행한다.
상품 기획 판매- 유럽 고품격 축제 상품, 등산 전문 상품등
󰋼아웃 바운드 여행 상품 수배 업무 - 시장에서 수요가 있는, 필요로 하는 여행 상품을 도매회사로부터 수배하는 업무를 한다.
󰋼일반 여행 알선업 - 고객들에게 질이 좋거나, 경험해 보지 못한 새로운 상품을 intro 하고, 또한 고객이 필요로 하는 상품을 알선해주는 업무를 한다.
-국외 단체 여행 및 개별 …(skip) 여행
󰋼여권 및 비자 업무 대행
󰋼여행 정보 제공업무 - 해외여행에 관한 방대한 양의 정보 제공을 통해서 상품구매 고려시점에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소비자에게 제공 (동영상/테마/여성포탈/엔터테인먼트 정보 제공)
󰋼航空권, 호텔, 렌터카, 등의 예약 대행 업무- 航空, 호텔 등 실시간 예약 시스템을 구축하여 고객을 대신하여 고객이 원하는 날짜, 시간에 航空권이나 호텔 등의 여행 공급업체와 관련된 시설을 실시간으로 예약해준다.
󰋼사이버 관광업무 - 오프라인에서 뿐만 아니라, 온-라인상에서 고객과의 간접적인 접촉을 통해서 여행의 정보제공, 계약, A/S 등 여행사의 업무를 수행한다.
󰋼여행 부가정보서비스 - 여권, 비자, 출입국 수속, 환율 날씨, 열차, 버스 시간표 등 여행과 관련된 상세한 부가정보 서비스를 추가로 제공한다.
󰋼기타 부수적인 업무

(2) 상품개발 선정과 전망

󰋼세계의 축제를 경험하는 여행상품
󰋼세계의 불가사의한 고대 문명이 발생한 지역을 여행하는 상품
󰋼특별한 취미를 가진 여행객의 다양한 욕구에 소구하는 상품- 예) 유명 화가의 명작만을 찾아
서 여행하는 상품.
󰋼고품격 여행 - 크루즈 여행, 골프여행, 에어텔
현재 나와 있는 여행 상품들은 여전히 단체 패키지여행의 구태를 벗어나지 못하고 있다아 이에 차별화를 두기 위해 새로운 유럽 축제 경험 상품을 만들고 또한 불가사의 한 고대 문명 여행상품등 독특하고 고급스러운 전문 상품을 만듬으로서 타 여행 상품과는 차별화된 전술으로 고객들의 수요를 창출 할 수 있을 것이다.

(3) Pakage 상품 및 향후 상품

Tour-solotion는 매월 유럽의 축제를 바탕으로 한 기획 상품을 만들 것이다.
사업처음 시기와 맞추어 초기 기획 상품은 프라하에서 하는 오월음악 축제를 주제로 하여 여행 상품을 만

여행사 foundation 계획서




순서

여행사 서비스 내용, 마케팅 책략을 다룬 여행사 foundation 계획서입니다.
사업여행사[1]1

사업계획/기타

창업 계획서_hwp_01_.gif 창업 계획서_hwp_02_.gif 창업 계획서_hwp_03_.gif 창업 계획서_hwp_04_.gif 창업 계획서_hwp_05_.gif 창업 계획서_hwp_06_.gif


여행사 서비스 내용, 마케팅 전략을 다룬 여행사 창업 계획서입니다. 사업여행사[1]1 , 여행사 창업 계획서기타사업계획 ,



,기타,사업계획;

네이버레포트 목록

게시물 검색


해당 레포트자료의 저작권은 각 레포트업로더에게 있습니다.
dreampharma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dreampharma.co.kr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