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wer]미시경영조직론 기업조사,효성그룹의 사례 WLB,효성그룹의 슬로건,패러다임의 변화,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分析(분석),swot,stp,4p > 레포트업체

사이트 내 전체검색


레포트업체

[power]미시경영조직론 기업조사,효성그룹의 사례 WLB,효성그룹의 슬로건,패러다임의 변화,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

페이지 정보

dreampharma REPORT

본문




Download : 미시경영조직론 기업조사,효성그룹의 사례 WLB,효성그룹의 슬로건,패러다임의 변화,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해당 레포트자료의 저작권은 각 레포트업로더에게 있습니다.]

Download : 미시경영조직론 기업조사,효성그룹의 사례 WLB,효성그룹의 슬로건,패러다임의 변화,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13 )





미시경영조직론 기업조사,효성그룹의 사례 WLB,효성그룹의 슬로건,패러다임의 변화,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分析(분석),swot,stp,4p



기업조사,효성그룹의 사례 WLB,효성그룹의 슬로건,패러다임의 변화,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1_.gif 기업조사,효성그룹의 사례 WLB,효성그룹의 슬로건,패러다임의 변화,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2_.gif 기업조사,효성그룹의 사례 WLB,효성그룹의 슬로건,패러다임의 변화,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3_.gif 기업조사,효성그룹의 사례 WLB,효성그룹의 슬로건,패러다임의 변화,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4_.gif 기업조사,효성그룹의 사례 WLB,효성그룹의 슬로건,패러다임의 변화,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5_.gif 기업조사,효성그룹의 사례 WLB,효성그룹의 슬로건,패러다임의 변화,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6_.gif



순서

미시경영조직론 기업조사,효성그룹의 사례 WLB,효성그룹의 슬로건,패러다임의 변화,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分析(분석),swot,stp,4p


설명

_SLIDE_1_
미시경영조직론 기업조사
효성그룹의 事例로 알아본 WLB
_SLIDE_2_
기업소개
_SLIDE_3_
효성그룹의 슬로건
가치
“최고의 기술과 경영 역량을 바탕으로
인류의 보다 나은 생활을 선도한다.”
미션
행동
원칙
+
+
+

최고
혁신
책임
신뢰
글로벌마인드
경쟁력 산출
긍definition 마인드
부가가치 창출
주인의식
계속된 시도
투명,공정
행복한 일터
_SLIDE_4_

효성그룹의 사업분야

중공업
산업자재
섬유
화학
건설
무역
정보통신
기타사업
_SLIDE_5_
효성그룹의 재무구조
`자산총계`
`유동자산`
`비유동자산`
`유동부채`
`비유동부채`
_SLIDE_6_
Work-Life Balance
Work
Life
심리적물리적 에너지의 효율적 관리를 통해 일과 삶을 더욱 풍요롭게 함을 의미.
가족영역
성장영역
웰빙영역
회의
성과
직원관리
_SLIDE_7_
Work-Life Balance 중요성

기업성과

동기부여

동기부여
_SLIDE_8_
패러다임의 change(변화)
노동시장의 change(변화)

인력 관리 방식의 change(변화)
노동력의change(변화)
인재중심의 시장
질적인 생산성 선호
경력관리 및 역량 강화
인재발굴 및 성장

기대-보상theory(이론)의 한계
외적동기의 한계
내적보상으로의 change(변화)
충성도 향상
파트너쉽
다양한 세대의 혼재
장년세대
X세대
밀레니엄세대
여성인력 증가

_SLIDE_9_
기업과 노동자의 궁극적인 모델
“Win-Win 책략”
_SLIDE_10_
기업조사
_SLIDE_11_
Work 항목
근무시간
법정 근로시간 준수 여부
초과 근무시간 준수 여부
휴일 근무시간 준수 여부
근무
형태
출장의 빈도수
초과근무의 빈도수
휴일근무의 빈도수
회식
근무의 연장
회식의 빈도수
회식의 강요도
인적자원
관리
해당부서 직원들 관리
_SLIDE_12_
Life 항목
가족
영역
탁아지원 …(To be continued ) 출산휴가
육아/간병 휴직
가족관련 문제 상담지원
자기개발비 지원
사내 MBA과정
학업휴가
경력관리 프로그램

동호회지원
휴양시설
장기근속 휴가
여가정보 서비스
안식년
성장
영역
웰빙영역
_SLIDE_13_
Work - Life Balance Wheel
4
6
8
10

가족영역

성장영역
웰빙영역
근무시간
근무형태
회식

인적자원관리
4
6
8
10
4
6
8
10
4
6
8
10
행복지수

_SLIDE_14_
Work - Life Balance Wheel의 의미
각각의 항목에 점수를 표시한 점을 이어서

“원의 형태에 가까울수록 Work와 Life가 균형있다”

라고 할 수 있다아
Work
Life
_SLIDE_15_
기업事例
효성그룹의 복지

GWP

기타 복지 실태
_SLIDE_16_
도입
효성그룹은 기업이라는 틀을 갖추기 처음 할 때부터 임직원의 생활과 가 정 생활의 지원을 하고 있다아

2000년대 들어서 정보,통신의 발달과 함께 누리망 상 지원을 실시 하고 있다아

이런 활동들은 직장 만족도 및 개인 생활간의 균형을 맞추기 위해 도입했다.

다음의 활동들은 사원의 의욕 고취에 주는 influence이 미비하다고 회사측이 판단, 복지활동 이후 만족도는 따로 조사하지 않는다.
_SLIDE_17_
1. 효성그룹의 복지
현행안 중심으로
_SLIDE_18_
효성그룹의 복지제도

자녀학자금

취지 : 임직원 및 순직 또는 사망한 임직원 자녀의 학비 중 전부 또는 일부를 회사가 장학금으로 지원해 줌으로써 경제적으로 임직원 가definition 교육비 부담을 줄이고 회사가 사원 가족의 장래까지도 책임진다는 것을 보여 주어, 임직원이 회사에 대한 애착심을 갖고 더욱 의욕적으로 근무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함.

적용대상 : 등록일 기준 재직중인 임직원의 자녀2명

장학금 지급 :

중/고등학교 : 입학금 및 등록금 전액 지

레포트/경영경제

미시경영조직론,기업조사,효성그룹의,사례,WLB,효성그룹의,슬로건,패러다임의,변화,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미시경영조직론 기업조사,효성그룹의 사례 WLB,효성그룹의 슬로건,패러다임의 변화,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미시경영조직론 기업조사,효성그룹의 사례 WLB,효성그룹의 슬로건,패러다임의 변화,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미시경영조직론 기업조사 효성그룹의 사례 WLB 효성그룹의 슬로건 패러다임의 변화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분석 swot stp 4p

;

레포트업체 목록

게시물 검색


해당 레포트자료의 저작권은 각 레포트업로더에게 있습니다.
dreampharma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dreampharma.co.kr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